쇼핑몰·숙박앱서 최초 결제 시 최대 7000원 캐시백
[하비엔=송현섭 기자] KB국민카드는 ‘KB Pay’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가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이달 말까지 KB페이 고객은 스타숍 온라인 가맹점에서 KB국민 신용·체크카드로 누적 결제액 기준 ▲20만원 이상 1만포인트 ▲30만원 이상 2만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누적 이용액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이용금액 조회’ 버튼으로 확인할 수 있다.
![]() |
▲ KB페이 모바일 홈페이지. [사진=KB국민카드] |
또 KB페이 앱에서 플러스 탭의 ‘출석체크’ 배너를 통해 출석을 체크(매일 오전 9시 기준)하면 1일 1회 최대 100포인트를 랜덤으로 즉시 적립해 준다.
쇼핑몰 ‘지그재그’에서는 선착순 5만명까지 KB페이로 3만원 이상 결제하면 1000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위메프’ ‘야놀자’는 지난해 1월 이후 KB페이로 결제한 적 없는 고객이 KB페이를 통해 KB국민 신용·체크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7000원을 캐시백해준다.
이외 ‘교보문고’에서는 올해 KB페이 결제 이력 없는 고객이 KB페이를 통해 KB국민 신용·체크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을 돌려준다. ‘무신사’에서도 같은 기준으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단, KB국민 기업·비씨·선불카드는 제외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페이를 통해 결제할 때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과 출석체크 이벤트 등 흥미로운 행사를 꾸준히 펼쳐나갈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편의 제고와 확장성을 토대로 KB페이가 종합금융 플랫폼으로 성장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