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스타필드는 고양·안성 지점에서 ‘윈터 키즈 스트리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스타필드 곳곳을 누비며 골목을 누비는 만끽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고양 지점에서는 오는 19일까지, 안성 지점에서는 오는 21일~3월6일까지 각각 진행된다.
![]() |
스타필드 고양·안성 지점에서 진행하는 ‘윈터 키즈 스트리트’. [사진=스타필드] |
우선 스타필드의 대표 키즈 콘텐츠인 ‘예스 두들’은 시즌3를 맞아 ‘두들행성을 구하라!’를 테마로, 모든 것을 까맣게 삼켜 버리는 블랙홀로부터 두들 행성을 구하기 위해 지구의 아이들이 출동해 두들 몬스터들과 함께 낙서 에너지를 채우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터널로 입장하면 모든 공간을 낙서로 가득 채울 수 있는 ‘두들 스페이스’가 펼쳐지고, ‘우주 정거장’에서는 내가 그린 나만의 우주선과 두들 몬스터가 대형 LED 화면에서 살아 움직이는 경험을 할 수 있다. 또 포토존인 ‘캡틴 두들 우주선’과 ‘LED 블랙홀 월’ ‘인피니티미러’ ‘우주 청소부 야미’ 등 다양한 체험존이 마련된다.
특히 ‘스타더스트룸’ ‘우주 정거장’ ‘스핀 은하’를 체험하면 두들 몬스터 스티커를 증정한다. 또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 태그와 함께 두들 몬스터 인증샷을 올린 후 인포메이션에 방문하면 디아트 크레용을 선착순 증정하고, 추첨으로 엔터테인먼트 이용권을 선물한다.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와 함께 선보이는 ‘푸디버디 탑스타’ 팝업에서는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만의 커스텀 라면을 만들어 갈 수 있고, ‘푸디버디’의 인기 제품과 ‘더 미식’의 라면까지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신세계프라퍼티의 취향 공유 플랫폼 클래스콕도 ‘미리 만나는 신학기’를 테마로 ‘레디 포 스쿨 with 클래스콕’ 팝업을 열고, 다양한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이외 고양점에서는 분필계 명품으로 불리는 ‘하고로모’를 비롯해 아이들의 창의력이 작품이 되는 문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디아트’, 인기 간식으로 완판을 이어가는 ‘사과떡볶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