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도미노피자는 오는 29일까지 한국 시장 진출 35주년을 맞아 ‘35주년 기념 사연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는 도미노피자 공식 SNS(인스타그램, 블로그, X) 댓글 또는 계정 프로필에 적힌 링크로 접속해 처음 도미노피자를 먹었던 날 또는 도미노피자와의 첫 생일파티 등 도미노피자와 처음을 함께한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 |
도미노피자가 한국 시장 진출 35주년을 맞아 ‘35주년 기념 사연’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는 1차로 35명을 선발한 후 내달 6~12일 진행하는 고객 참여형 투표를 통해 최종 순위를 정할 예정이다.
시상은 대상 1명에게 다이슨 에어랩과 감사 키트, 최우수상 2명에게는 에어팟과 감사 키트를 각각 제공할 예정이다. 또 이외 당첨자들에게는 도미노피자 금액권과 도미노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지난 1990년부터 도미노피자와 함께해 주신 모든 소비자와 추억의 순간을 다시 떠올려 보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35주년이 되는 2025년에는 고객에게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KCSI) 피자전문점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를 수상했고, 특히 올해 5월에는 글로벌 축구스타 손흥민 선수를 전속 모델로 발탁해 관련 메뉴 출시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