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엠레드클리닉이 자체 개발한 스킨케어
[하비엔뉴스 = 허인희 기자] 피부과 시술 후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홈케어 루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청담 엠레드클리닉이 자체 개발한 스킨케어 브랜드 Pith(피쓰)가 첫 번째 제품 ‘블루 리페어 솔루션’을 선보였다.
엠레드클리닉의 의료 전문성과 시술 후 케어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Pith(피쓰)는, 시술 직
![]() |
△사진=스킨케어 브랜드 Pith(피쓰)의 첫 번째 제품 |
Pith(피쓰)의 첫 라인업인 블루 리페어 솔루션은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프리미엄 메디컬 시트 마스크인 ‘래디언스 카밍 마스크’와 수분 장벽을 촘촘하게 채워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해주는 ‘하이드로 수딩 크림’으로 구성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두 제품 모두 피쓰만의 독자 성분인 ‘블루 에너지 콤플렉스’를 핵심으로 담고 있으며, 마트리카리아꽃수 78.9%를 고함량 배합해 정제수 기반이 아닌 진정 중심 베이스로 제품의 본질을 구현했다. 시술 직후 민감 피부부터 일상의 자극과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까지 빠른 진정과 장벽 회복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라고 설명했다.
엠레드클리닉 의료진은 “시술 직후 피부는 예민한 상태가 지속되기 때문에, 자극 없이 피부를 빠르게 안정화시켜줄 수 있는 전문 루틴이 필요하다. 피쓰의 ‘블루 리페어 솔루션’은 단순한 기능성 제품을 넘어, 시술 효과를 유지하고 완성도 있게 마무리할 수 있는 홈케어 파트너로 설계됐다.”라고 설명했다.
Pith(피쓰)는 이번 제품을 통해 ‘일상 속 메디컬 루틴’을 구현하는 브랜드로 포지셔닝하고 있으며, 피부과 시술 이후에도 연속성을 갖는 진정 케어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엠레드클리닉에서 먼저 경험할 수 있도록 도입되었으며, 시술 이후 루틴에 자연스럽게 연결되도록 권장 사용 가이드와 함께 제공된다. 이후 자사몰과 다양한 커머스 채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확대될 예정이다.
브래드 관계자는 “Pith(피쓰)는 이번 ‘블루 리페어 솔루션’을 시작으로, 과잉보다 본질에 집중한 슬로우에이징 루틴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Own Your Essence’라는 슬로건 아래 필요한 것만 제대로 담아낸 진정성 있는 피부 본질 케어를 제안하겠다.”라고 전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