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이츠 ‘반궁’ ‘테루’, ‘2025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윤대헌 / 2025-04-09 10:26:37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이랜드이츠는 다이닝 프랜차이즈 ‘반궁’과 ‘테루’가 오는 10~1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상반기 제58회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이랜드이츠는 이번 행사에서 예비 창업자들에게 브랜드 담당자와의 1대1 상담을 제공하고, 상담을 통해 창업을 결정하면 가맹비 면제와 오픈 비용 지원 등 총 800만원 상당의 창업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랜드이츠의 다이닝 프랜차이즈 ‘반궁’. [사진=이랜드이츠]

 

또 예비 창업자는 상담을 통해 상권 분석, 매장 운영 방식, 인테리어와 메뉴 구성, 예상 투자금과 수익 모델 등의 핵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랜드이츠 관계자는 “‘반궁’과 ‘테루’는 메뉴에 대한 전문성과 운영 편의성을 갖춘 다이닝 브랜드로,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예비 점주분들께 창업 과정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와 혜택을 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반궁’은 생선구이와 솥밥 반상을 중심으로 한 한식 다이닝 브랜드로, 현재 직영점 1개, 가맹점 21개를 운영 중이다. 또 ‘테루’는 4㎝ 두께의 수제 돈카츠와 퓨전 덮밥을 선보이는 캐주얼 일식 브랜드로, 현재 직영점 1개와 가맹점 12개를 갖추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