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윤대헌 기자] NS홈쇼핑은 라이브방송 초특가 기획전 ‘굿모닝 초특가’를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앱에서 매일 오전 9시 라방 채널인 엔라방에서 진행하는 ‘굿모닝초특가’는 월~금요일 카테고리별로 초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 |
▲ NS홈쇼핑이 초특가 기획전 ‘굿모닝 초특가’를 론칭했다. [사진=NS홈쇼핑] |
요일별로는 월요일에 생활주방, 화요일은 디지털가전, 수요일은 식품, 목요일은 패션뷰티, 금요일은 건강식품을 선보인다. 각 요일별 초특가 상품은 5~6개로, 온라인 인기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가운데 24일 방송에서는 ‘아테스토니 블루라이트 차단 초경량 티타늄 안경테’를 3만9900원에서 68% 할인된 1만2900원에 판매하고, 25일에는 판매가 4만7900원의 ‘경희대학교 약도라지 보력고’(2병, 각 100g)를 2만99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정유찬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본부장은 “라이브 커머스 엔라방에서 놓치기 아까운 다양한 초특가 상품을 한꺼번에 요약해 브리핑하는 ‘굿모닝초특가’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며 “‘굿모닝초특가’는 이달 초부터 테스트 방송을 통해 누적 뷰수 30만뷰를 기록, 특화된 프로그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