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더 플라자는 오는 9월1일~11월30일 사이 피부관리와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가을 패키지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외국인 관광객의 K-뷰티에 대한 관심 트렌드에 맞춰 기획된 것으로, 천연 한방 화장품 브랜드 ‘이스라이브러리’를 출시한 ‘메디컬오’와 함께 쇼룸을 선보인다.
![]() |
더 플라자 이스라이브러리 쇼룸. [사진=더 플라] |
객실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과 이스라이브러리 오버나이트 마스크팩, 스킨케어 샘플 키트 4종 등으로 구성됐고, 피트니스클럽과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사전 요청 시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과 커피 캡슐를 이용할 수 있고, 정상가 대비 4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쇼룸은 오는 31일부터 1년간 더 플라자 지하 1층에 선보인다. 이곳에서는 이스라이브러리의 천연 한방 화장품과 함께 다양한 K-뷰티 체험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숙면과 피부, 탈모 등에 좋은 스페셜 티와 한국 다과는 물론 미니 스파를 운영할 예정이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늘어나는 외국인 관광객과 한국문화 체험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이번 패키지와 쇼룸을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스라이브러리는 한방 특허 성분인 ‘페이스 리액터’를 주로 사용하고 있다. 페이스 리액터는 자연에서 얻은 천연성분으로, 피부 재생력을 향상시키고 복합적인 피부 문제 개선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