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자민경, ‘닥터 스키니카 플러스’ 여드름성 피부완화 기능성 2종 출시

정동환 기자 / 2025-06-26 11:54:19

 

[하비엔뉴스 = 정동환 기자]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자민경이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인증을 받은 세럼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문제성 피부를 위한 전문 솔루션으로 구성된 ‘닥터 스키니카 플러스’ 라인의 제품으로, 피부 진정과 모공·피지 케어까지 폭넓게 아우른다.


자민경은 군 PX 유통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아온 ‘원조 달팽이크림’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이미 제품력과 안정성을 검증받은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 신제품 역시 그 신뢰를 바탕으로, 트러블 케어에 특화된 기능성 라인을 확장한 것이다.

‘닥터 스키니카 플러스 트러블 아웃 필링 세럼’은 석시닉애씨드를 기반으로 한 신개념 5세대 필링 성분 함유로 기존보다 자극은 줄이고 필링력은 높인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필링력을 바탕으로 모공 속 노폐물은 물론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까지 정돈한다. 여기에 진정 COMPLEX 성분이 더해져 자극은 줄이고 효과는 높인 저자극 필링 케어가 가능하다.

함께 출시되는 ‘닥터 스키니카 플러스 블레미쉬 아웃 데일리 세럼’은 2가지 진정 COMPLEX 성분과 ACENE ZERO 성분을 조합해 민감해진 피부에 빠르고 편안한 진정 효과를 제공하며, 비오틴과 판테놀 성분이 피부 장벽을 촉촉하게 보호해준다. 특히 트러블 흔적과 잡티까지 케어해 피부 전반의 균형 잡힌 개선을 돕는 데일리 세럼으로, 여드름성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신규 라인 출시 기념 프로모션은 25일부터 자민경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 중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