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대한민국 봄맞이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할인 등 혜택

윤대헌 / 2025-02-28 11:11:55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하나투어는 ‘2025 대한민국 봄맞이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해 국내 숙박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추진하는 국내 여행 활성화 캠페인으로, 오는 3월30일까지 숙박 예약 및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투숙 기간은 4월6일까지다.

 

 하나투어가 ‘2025 대한민국 봄맞이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해 숙박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하나투어]

 

할인 쿠폰은 비수도권 지역(서울, 경기, 인천 제외)의 숙박시설에서 사용할 수 있고, 7만원 이상 숙박상품 예약 시 3만원, 7만원 미만 숙박상품 예약 시 2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투어는 또 행사 기간 동안 국내 숙박 상품에 한해 기존 상품가 대비 최대 6% 즉시 할인을 제공하고, 숙박세일 페스타 쿠폰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이외 삼성카드 10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일 5000원 할인과 N PAY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3000원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국내 숙박과 항공, 제주도 렌터카 3종 결제 고객을 추첨해 배달의 민족 1만원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오는 3월6일 오후 8시 하나LIVE에서 판매하는 체스터톤스 속초&낙산 호텔 상품의 경우 숙박세일 페스타 쿠폰을 사용하면 온라인 최저가인 2만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국내 여행 활성화에 기여하고, 여행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2023년부터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하고 있다”며 “쿠폰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국내 여행을 적극 독려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