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여행패키지·롯데호텔 숙박권 등 증정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롯데월드는 아쿠아리움 하노이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롯데월드투어: 인증샷 찍고 하노이로 떠나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앞서 지난 1일 첫 해외 사업장인 아쿠아리움 하노이를 오픈한 롯데월드는 지난 34년간 5개 사업장을 방문해 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 |
롯데월드가 아쿠아리움 하노이 오픈을 기념해 ‘롯데월드투어: 인증샷 찍고 하노이로 떠나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월드] |
이벤트 참여는 롯데월드 전국 5개 사업장(롯데월드 어드벤처, 어드벤처 부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롯데워터파크) 가운데 3개 사업장 이상을 배경으로 롯데월드와 함께했던 귀여운 유년시절, 가족의 행복했던 나들이 모습 등이 담긴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 (#롯데월드투어이벤트 #(인증샷찍은장소), 예시 #롯데월드어드벤처)를 달아 인스타그램 피드에 업로드하면 된다.
특히 롯데월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의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게시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고, 인증샷은 업로드 당사자인 본인이 나온 사진만 인정된다.
롯데월드는 이벤트 참여자를 추첨해 1등 당첨자에게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하노이 2인 여행 패키지(베트남 왕복항공권, 하노이 롯데호텔 2명, 입장권 2장)를 증정한다. 또 2등 당첨자에게는 국내 롯데호텔 통합(서울, 월드, 제주, 울산, 부산) 1박 숙박권을, 3등 당첨자(5명)에게는 여행용 미니 레디백을 각각 제공한다.
이외 20명을 추첨해 세븐일레븐 편의점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고, 당첨자는 오는 9월7일 개별 안내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