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윤대헌 기자] NS홈쇼핑은 지난 27일 포항시청 9층 중회의실에서 포항시와 ‘지역 우수 농특산물 판로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업무 협약식은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와 이강덕 포항시장을 비롯해 배영흥 포항시 농업인단체협의회장, 우수 수산물가공판매협동조합 장천수 대표, 농업 기술센터 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 |
▲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왼쪽)와 이강덕 포항시장이 업무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S홈쇼핑] |
NS홈쇼핑은 이번 협약을 통해 포항시의 우수 농수특산물의 판로 확대를 돕고 농가 소득증대 및 상생 발전을 위해 포항시와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이를 위해 NS홈쇼핑은 ▲TV홈쇼핑 방송을 통한 판로개척과 마케팅 활성화 ▲NS홈쇼핑 온라인몰·모바일 (라이브커머스 포함) 입점 지원 및 브랜드관 운영 ▲포항시 여행상품·농촌체험관광 분야 활성화 등을 적극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NS홈쇼핑은 고객에게 우수한 농수축특산물을 전달하고, 우리 농수축산가의 발전을 돕고자 지역상품 발굴과 상품화를 위해 노력해 왔다”며 “이전에도 ‘과메기’ 등 포항 수산물의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해 좋은 평가를 받았던 만큼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포항시와의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