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는 연말을 앞두고 겨울 한정판 신메뉴 7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겨울 시즌 신메뉴는 ▲토마호크 7 프리미어 에디션 ▲블랙라벨 윈터 에디션(랍스터 & 치즈 슈림프)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with 크리스피 크로와상 ▲레몬 그라니따 ▲레몬에이드 ▲시그니처 핫 초콜릿 ▲뱅쇼 7가지다.
![]()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연말을 앞두고 겨울 한정판 신메뉴 7종을 선보인다. [사진=아웃백] |
이 가운데 국내 아웃백에서만 맛볼 수 있는 ‘토마호크 7 프리미어 에디션’은 토마호크와 안심, 킹프라운을 ▲선드라이 토마토 페스토 ▲타이거 딜 소스 ▲치미추리 소스 ▲아웃백 스테이크 소스 ▲페리페리 소스 ▲베어네이즈 소스 ▲페퍼콘 소스와 함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또 ‘블랙라벨 윈터 에디션’은 랍스터와 새우에 풍미 깊은 치즈를 더한 신메뉴로, ‘킹프라운&아스파라거스’를 추가하면 더욱 환상적인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아웃백은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협업해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바삭한 크로와상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디저트와 레몬 그라니따, 레몬에이드, 시그니처 핫 초콜릿, 뱅쇼 등의 새로운 음료ㄷ호 함께 선보였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