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틈byU+서 ‘세븐틴 카페 인 서울’ 열어

이길주 / 2023-05-05 16:39:25

[하비엔뉴스 = 이길주 기자] LG유플러스 오는 28일까지 일상비일상의틈byU+(이하 틈byU+)에서 그룹 세븐틴의 데뷔 8주년 기념 세븐틴 카페 인 서울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틈byU+는 2020년 MZ세대들과 소통하기 위해 개관한 복합문화공간으로 MZ세대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공간을 디자인하며 고객 경험을 혁신해 나가고 있다.

갤럭시, 애플 등 IT기업을 비롯해 뉴발란스, 레고, 현대자동차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50여회에 달하는 콜라보 팝업을 진행해 지난 3월 개관 2년반 만에 누적 방문객 수 100만명을 돌파할 정도로 고객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세븐틴 카페 인 서울 2층 카페. [사진=LG유플러스]

이번에 틈byU+에서 열리는 세븐틴 카페 인 서울은 데뷔 8주년을 기념해 그 동안의 여정을 돌아보는 오프라인 행사로 항해 및 여정을 콘셉트로 한 다양한 체험 요소와 F&B, 공식 상품, 컬래버레이션 등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려졌다. 주로 1층에서 진행되던 기존 팝업 전시와 달리 이번에는 지하 1층, 1층, 2층, 4층 총 4개층에 걸친 역대급 규모로 마련됐다.

먼저 세븐틴 카페 인 서울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리플렛 형태의 스탬프북을 증정한다. 고객은 4개층의 다양한 공간을 체험하며 매일 다른 유닛 멤버의 엠블럼 스탬프를 수집할 수 있다. 보다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16일 이후에는 히든 스탬프 2종을 추가 마련하고 데뷔일인 26일에는 8주년 기념 특별 스탬프도 제공한다.

현장 방문객에게 로즈쿼츠와 세레니티 색상 조합의 세븐틴 8주년 기념 종이배 제작 용지도 제공한다. 종이배를 꾸미고 사진을 촬영한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트위터, 위버스 세븐틴 커뮤니티 등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해 공식 상품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오는 11일 저녁 9시 틈byU+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세븐틴 카페 인 서울을 층별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방송은 홀맨샵 네이버쇼핑라이브에서 시청 가능하며, 틈byU+의 마이크로사이트에서 방송 시청을 예약할 수 있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LG유플러스가 고객과의 소통에 진심인 만큼 틈byU+에서도 고객의 의견을 적극 검토해 고객의 경험을 지속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