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윤대헌 기자] CJ웰케어(Wellcare)가 공식 온라인몰 ‘마이웰케어’ 론칭을 통해 디지털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CJ웰케어는 올해 초 CJ제일제당에서 분할된 건강기능식품기업이다.
‘마이웰케어’는 CJ웰케어의 6가지 브랜드(닥터뉴트리, BYO유산균, 리턴업, 이너비, 팻다운, 한뿌리)를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몰로, 기초영양뿐 아니라 눈, 간, 뼈, 노화 등 특정 건강 고민을 집중 관리할 수 있도록 성분 및 기능별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 |
▲ CJ웰케어가 온라인몰 ‘마이웰케어’ 론칭과 함께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CJ제일제당] |
CJ웰케어 관계자는 “다양한 구매 혜택을 지원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성장시킬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다양화된 건기식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J웰케어는 이번 론칭을 기념해 신규 가입 고객에게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 쿠폰을 증정한다. 또 재구매 응원쿠폰과 생일 1만원 쿠폰 등이 마련돼 있고, ‘친구초대 이벤트’에서는 회원가입 시 추천 친구 아이디를 등록하면 최대 3만원의 적립금을 추가 제공한다.
이외 매달 진행하는 브랜드 프로모션을 통해 이달에는 방송인 김나영을 신규 모델로 발탁한 기념으로 6월27일까지 마이웰케어 홈페이지에서 MBTI 테스트 참여 후 결과를 공유하면 ‘이너비’ 제품을 증정한다.
또 행사기간 내 ‘이너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추첨해 LG 스탠바이미, 다이슨 에어랩,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