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노유정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헤라는 신제품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립스틱’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센슈얼 파우더 매트’ 라인의 신제품인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립스틱’은 어떤 입술에도 부드럽게 발리고, 각질 부각 없이 편안한 피팅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 |
▲ 헤라가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립스틱을 출시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
이번 신제품은 기존에 품절대란을 일으킨 아이코닉한 컬러 ‘팜파스’를 포함해 총 7가지 MLBB 컬러로 출시되고, ‘센슈얼 파우더 매트’ 라인 특유의 포근하고 부드러운 중채도의 컬러에 싱그러운 느낌을 더해 어떤 피부톤에 발라도 잘 어울린다는 것이 아모레퍼시픽 측의 설명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뮤즈 제니와 함께한 캠페인 화보가 공개된다”며 “헤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화보는 제니가 직접 선택한 3가지 컬러(135 휘슬, 489 희, 159 커들)를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립스틱’은 지난 26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헤라 공식몰에서 단독 사전 출시를 시작으로 내달 1일부터 아모레몰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채널과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