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T1 선수단과 ‘오디세이 OLED’ 신제품 체험행사 진행

이지희 / 2024-09-27 15:22:08

[하비엔뉴스 = 이지희 기자] 삼성전자는 지난 26일 삼성스토어 홍대에서 T1 소속 프로게이머 최우제(제우스)·이민형(구마유시) 선수를 초청해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OLED 신제품 2종(G80SD·G60SD)을 체험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두 선수는 삼성스토어 전문 매니저의 설명을 들으며 ‘NQ8 AI 3세대 프로세서’를 탑재한 4K UHD 해상도의 ‘오디세이 OLED G8’와 QHD 해상도의 ‘오디세이 OLED G6’로 게임을 즐겼다.
 

 지난 26일 T1 소속 제우스 선수(오른쪽)와 구마유시 선수가 삼성스토어 홍대점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또 삼성스토어 전문 매니저가 돼 신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고 느낀 점을 소개하며 매장을 방문한 소비자에게 오디세이를 소개했다.

이들 선수는 “즐겨 사용하는 오디세이 모니터인데, 오늘 스마트TV 앱처럼 다양한 기능을 더 체험할 수 있어 좋았다”라며 “뛰어난 화질로 몰입감을 높여주는 오디세이 OLED 제품의 장점을 직접 고객에게 알릴 수 있어서 즐거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삼성스토어 홍대에서 오디세이 OLED G8(G80SD)와 오디세이 OLED G6(G60SD), 오디세이 G9(G95C)을 출고가 대비 최대 31만원 할인 판매한다.

 

또 두 선수의 ‘오디세이 OLED’ 시리즈 체험기를 담은 에피소드 영상을 오는 10월 중 T1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