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롯데월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어드벤처와 서울스카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우선 어드벤처 매직캐슬에서는 오는 3월1일까지 미디어 맵핑 ‘키치팝 캐슬’을 새롭게 선보인다. 해가 지면 핑크빛으로 물든 캐슬을 배경으로 하트·별 등 러블리한 오브제와 롯데월드 대표 어트랙션을 활용한 키치한 디자인이 어우러져 로맨틱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 |
서울스카이의 고품격 라운지 ‘123라운지’. [사진=롯데월드] |
또 회전목마 앞과 매직캐슬이 한눈에 보이는 오버브릿지 테라스, 반짝이는 미디어트리 등 파크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연인과 함께 교복을 입고 다양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교복은 정문 부근 교복 대여소 ‘감성교복’과 파크 내 ‘픽시매직’에서 대여해 준다.
서울스카이의 고품격 라운지 ‘123라운지’에서는 밸런타인데이 당일 하늘 위에서 근사한 저녁을 즐길 수 있는 ‘서울스카이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패키지’를 운영한다.
총 2회(오후 5시, 8시) 운영하는 디너 코스에서 밸런타인데이 특별 모둠 해산물 샐러드를 포함한 프리미엄 디너와 와인을 맛볼 수 있고, 특별 디저트로 밀크 크레이프까지 즐길 수 있다. 또 121층 ‘소원당’에서 사용 가능한 ‘소원패’를 제공한다. 패키지는 캐치테이블 앱에서 예약할 수 있고, 잔여 티켓에 한해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123라운지’는 특히 ‘프러포즈 전용 공간’을 마련해 서울 야경을 배경으로 멋진 프러포즈와 함께 스페셜 메뉴를 제공한다.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할인 프로모션도 다양하다. 어드벤처는 2월 한 달간 교복 데이트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온라인 예매(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 전용 ‘픽시매직 교복 패키지’를 35% 우대가로 제공하고, 교복을 착용하고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 매표소에서 종합이용권(종일권) 3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서울스카이는 2인 입장권과 달콤한 ‘초코딸기모찌’로 구성된 패키지를 야간권은 33%, 종일권은 28% 각각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서울스카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