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NS홈쇼핑은 지난 15일 경찰청에서 ‘순직 공상경찰관 자녀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은 이상근 NS홈쇼핑 사회공헌위원장과 이미경 경찰복지정책담당관, 박노아 참수리사랑 운영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
지난 15일, ‘순직 공상경찰관 자녀 장학금’ 전달식 후 이상근 NS홈쇼핑 사회공헌위원장(오른쪽)과 이미경 경찰복지정책담당관(가운데), 박노아 참수리사랑 운영위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S홈쇼핑] |
NS홈쇼핑에서 마련한 장학금 6000만원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순직자 자녀에게 운선 전달될 예정이다.
이상근 NS홈쇼핑 사회공헌위원장은 “NS홈쇼핑은 순직·공상 경찰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장학금을 마련해 전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해주신 이들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고, 그 뜻을 이어가는 가족의 건강한 삶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지난 2021년부터 ‘순직 공상 자녀 장학지원 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장학금을 전달해 오고 있다. 장학금 지원 사업은 경찰청 협력 복지재단인 ‘참수리사랑’을 통해 진행하고, 현재까지 누적 300여명에게 1억8000만원을 전달됐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