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유이성형외과, 저자극 필링 솔루션 ‘쎄라필’ 도입

허인희 기자 / 2025-10-31 14:18:38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피부 회복 돕는 시술에 대한 관심 높아
-반복적 관리나 병행 시술 시에도 부담 적은 점이 특징

[HBN뉴스 = 허인희 기자]  유이성형외과가 가을철 건조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전문 솔루션으로 쎄라필(XE-LHA Peel)을 새롭게 도입했다고 밝혔다.

 

입추 이후 일교차가 커지면서 피부 건조와 예민함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여름 동안 강한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수분이 부족해지고 각질이 두드러지며, 잔주름이나 피부 톤 저하 등 복합적인 문제로 이어지기 쉽다. 이에 따라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피부 회복을 돕는 시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사진=유이성형외과 이유정 대표원장
쎄라필은 LHA(Lipo Hydroxy Acid)와 특허 성분 Youth P-Sol™, DactorTec™ KIS를 결합한 저자극 필링 솔루션으로, 피부 장벽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묵은 각질과 색소 단백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다운타임이 짧아 반복적인 관리나 병행 시술 시에도 부담이 적은 점이 특징이다.

 

유이성형외과 이유정 대표원장은 “가을철 피부는 여름철 자외선과 열 손상에 더해 건조한 공기까지 겹쳐 예민해지기 쉽다. 쎄라필은 저자극 LHA 성분을 기반으로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피부결과 톤 개선을 기대할 수 있는 시술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시술 직후에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해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직장인이나 여행 일정이 짧은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적합하며, 도입 이후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시술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앞으로도 피부 상태에 따른 맞춤형 시술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도입해 계절 변화에 따른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병원으로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