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롱키원, 10대 언론 선정 ‘어린이 건강’ 부문 우수 브랜드

박정수 기자 / 2023-01-19 14:43:20

[하비엔=박정수 기자] 롱키원은 국내 10대 언론이 뽑은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서 2022 어린이 건강 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주최·주관하는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10대 언론사(메가경제, EPN, 하비엔, MHN스포츠, 소셜밸류, 스포츠W, 월드투데이,문화뉴스, 한국건설경제, 디지털헬스미디어)와 이외 업체들의 후원으로 분야별 올해의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 롱키원이 국내 10대 언론이 뽑은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서 2022 어린이 건강 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수상자는 지난 2022년 1월1일~12월20일 사이 학계와 언론계 등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선정한다.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이 상은 현명한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우수 브랜드의 안정성과 공신력, 서비스의 우수성 등 다양한 부분에서 상징성을 인정 받은 브랜드에게 수여한다”고 말했다.

 

어린이의 균형 성장에 도움을 주는 롱키원은 GMS시스템(아동발달관리지도사1급 자격증을 보유한 상담사)을 통한 맞춤 전문 상담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롱키원 관계자는“이번 우수 브랜드 수상으로 브랜드 가치 향상과 소비자 만족도 상승, 공정성 및 신뢰도 향상,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가치 실현, 브랜드 경쟁력 강화 등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