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대규모 할인 ‘빅하투페어’ 진행…2000만원 상당 경품 증정

윤대헌 / 2025-03-17 14:45:29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하나투어는 오는 4월6일까지 대규모 여행 할인 행사인 ‘우리가 몰랐던 여행 할인 골든타임! 빅하투페어’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빅하투페어’는 지난해부터 시작한 하나투어의 정기 프로모션으로, 올해 첫 행사에서는 ‘우리가 몰랐던 여행 할인 골든타임!’을 콘셉트로 다양한 상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투어의 ‘우리가 몰랐던 여행 할인 골든타임! 빅하투페어’. [사진=하나투어]

 

이번 행사는 패키지여행편과 자유여행편으로 나누어 진행하고, 전용상품에 한해 특별 마일리지 최대 10만원 적립 혜택과 카드사별 결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총 50만원 상당의 쿠폰팩과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패키지 및 자유여행 상품을 대상으로 ▲심쿵특가(출발임박 단거리 VS 미리 준비하는 장거리) ▲골든찬스(베스트랭킹, 얼리버드, 하나키트 베스트, 하나투어 전용) ▲타임세일(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을 진행하고, 행사기간 중 총 9회에 걸쳐 하나LIVE를 방송한다.

 

또 매일 응모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데일리 응모 이벤트를 통해 추첨으로 24K 순금 골드바(5돈), 갤럭시25(256G),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를 각 1명에게 증정하고, 더라운지 공항 라운지 이용권(30명), BBQ 황금올리브유 치킨(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를 제공한다. 

 

이외 신규회원 100% 마일리지 적립과 여행만렙·여행만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하나트래플 이벤트에서는 ‘조나단과 함께하는 밍글링 투어 상해편’을 99% 할인된 2030원의 파격 특가에 제공한다. 이는 총 10명을 추첨해 조나단과 함께 3박4일 일정으로 상하이를 여행하는 것으로, 오는 5월15일 출발할 예정이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올해 처음 열리는 빅하투페어인 만큼 패키지와 자유여행 고객 모두를 위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여행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