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시그니처 블록 굿즈 ‘818 BLOOM’, 31일까지 아이파크몰 오프라인 스토어서 한정 판매

정재진 기자 / 2025-10-27 14:50:42
온라인 완판 이어 특별 오프라인 한정 행사
구매 수량 1:1로 데이지 키링·엽서 증정
31일까지 아이파크몰 용산점 리빙파크 6층
 

 

[HBN뉴스 = 정재진 기자] 글로벌 아티스트 지드래곤(G-DRAGON)의 시그니처 블록 굿즈 ‘818 BLOOM’ 오프라인 스토어가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지난 24일 코팬글로벌은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6층 위드뮤 스페셜 존에서 ‘818 BLOOM’ 오프라인 스토어를 열었다.

 

오픈과 동시에 많은 팬들이 매장을 찾아 긴 줄을 이루는 등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으며, SNS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818 BLOOM’은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해 옥스포드(OXFORD)가 제작한 한정판 블록으로, 지드래곤이 디자인에 직접 참여해 희소성과 예술적 가치를 갖췄다. 

 

실제로 지난 온라인 판매에서는 1차와 2차 모두 오픈 직후 매진되며 글로벌 팬덤의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온라인 판매에 못지않은 팬들의 호응을 얻으며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만 제공되는 특별 혜택으로, 현장 구매자 전원에게 구매 수량 1:1 비율로 ‘데이지 키링’과 ‘818 BLOOM’ 아트워크 엽서가 증정된다는 점도 이목을 끌었다. 

 

팬들은 제품 소장뿐만 아니라 한정 굿즈까지 함께 얻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누리며 현장 열기를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818 BLOOM’ 오프라인 스토어는 10월 24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 동안 아이파크몰 용산점 리빙파크 6층 위드뮤 스페셜 존에서 운영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