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오트밀 모이스처 스킨 릴리프 바디로션’ 출시

윤대헌 / 2024-11-04 14:57:29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LG생활건강은 자연주의 브랜드 오가니스트에서 ‘오트밀 모이스처 스킨 릴리프 보디로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보디로션은 자기 무게보다 8배 많은 양의 수분을 머금는 것으로 알려진 오트밀 추출물과 오트 오일, 5종의 히알루론산, 콜라겐, 세라마이드, 시어버터, 글리세린으로 구성한 피부 보습 성분 ‘오트밀 모이스처 베리어 콤플렉스™’를 담은 제품이다.

 

 LG생활건강 오가니스트에서 선보인 ‘오트밀 모이스처 스킨 릴리프 보디로션’ 2종. [사진=LG생활건강]

 

이 성분은 피부 깊은 곳까지 촉촉하게 보습해 주고, 여기에 엑토인과 판테놀, 알란토인, 베타글루칸을 함유한 ‘스킨 릴리프 콤플렉스™’가 첨가돼 피부 진정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사용 직후 피부 속 보습 개선 효과’와 ‘손상 피부장벽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이외 비건 인증과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와 함께 독일 더마 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받았고, 미네랄 오일과 타르색소, 메틸파라벤 등 화학성분 10종을 배제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오트밀 모이스처 스킨 릴리프 보디로션’은 무향과 머스크향 2종으로, 4일부터 쿠팡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