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하나투어는 올해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전 지구적 여행 페스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12월3일까지 진행되는 캠페인은 총 3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증정하고, 카드사별 선착순 할인(최대 10만원)을 지원한다. 또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위클리 타임세일, 월·수요일 저녁 8시 하나LIVE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
하나투어가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전 지구적 여행 페스타’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하나투어] |
하나투어 ONLY, 베스트여행 개런티 등 30주년 특별 기획상품도 선보이고, 특히 올해 30주년을 맞은 이마트와 공동기획을 통해 100%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 이벤트는 전국 이마트에서 10월20~22일 사이 럭키박스를 한정 판매하는 것으로, 럭키박스 안에 담긴 행운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토트넘 직관 영국·프랑스 9일 2인 여행권(1명), 나트랑 빈펄리조트 3박 숙박권(1명) 등 경품에 100% 당첨된다.
이외 행운의 선물에 매일 응모하는 총 7000만원 상당 ‘전 지구적 럭키드로우’ 이벤트 ▲공식인증예약센터 예약 고객을 위한 총 1000만원 상당 경품 이벤트 ▲치앙마이 여행권, 다이슨 에어랩 등을 증정하는 ‘여행만보’ 친구 초대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특별 마일리지 증정과 여행스타일 공유, 오픈채팅 참여하기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나투어가 여행을 현실로 만드는 여행 전문가로 성장하기까지 30년간 함께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하나투어는 30주년을 되돌아보는 기회를 갖고, 고객중심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혁신적인 여행의 답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전국 공식인증예약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