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하이원리조트는 온힐펫과 ‘하이하우’를 활용한 신규 상품 개발 및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하이하우’는 인간과 친근한 동물인 개(아프간하운드)를 모델로 만든 하이원의 대표 캐릭터로, 편안함과 휴식을 콘셉트로 제작됐다.
| 이민호 강원랜드 관광마케팅본부장 직무대행(왼쪽)과 류태성 온힐펫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강원랜드] |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2년간 ▲하이하우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 등 상품 개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캐릭터 상품 판매 ▲캐릭터 연계 홍보 및 이미지 제고 등에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하이원은 특히 개성있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생산해 신규 고객의 발길을 이끌고 매출 증대와 브랜드 선호도 상승을 기대하고 있다.
이민호 강원랜드 관광마케팅본부장 직무대행은 “하이하우로 차별화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해 더 넓은 분야에서 하이원을 알릴 계획이다”며 “온힐펫과의 협업을 기반으로 스토리텔링과 참여형 콘텐츠 발굴 등 고객과 활발히 소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원리조트는 반려동물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펫룸과 전용시설을 갖추고 있고, 반려인을 위한 ‘댕댕이 트레킹’을 5년간 진행하는 등 펫 관련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