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하비엔뉴스 = 정동환 기자] 코베아(KOVEA)가 주최한 2025 코베아캠핑페스티벌이 지난 5월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가평 자라섬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올 해 페스티벌은 특히 역대 가장 많은 협찬사가 참여해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센카, 쉐보레, 농심몰, 종근당건강, BPH, 로보카폴리, THE미식, ZEROWEET, MILAN, 247팩, 파오랑, 개운애, DELV 등 12개 협찬사가 함께하며, 참여자들에게는 풍성한 선물과 기회를 제공했다. 관람객들은 다양한 브랜드의 부스에서 체험 활동에 참여하고, 특별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었다.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감각적으로 디자인된 취식존, 해먹존, 포토존과 함께 진행된 다양한 이벤트였다.
철골 구조물을 활용한 독특한 디자인의 부스가 행사장을 장식했고, 코베아존에서는 코베아의 신제품을 직접체험해 볼 수 있었다. 또,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활동이 펼쳐졌고, 라이브 콘서트와 가족 프로그램 등 참여자들이 기대할 수 있는 모든 것이 한자리에 모였다.
페스티벌 2일차에는 야외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제공됐다.
매년 가평 자라섬에서 열리는 <코베아캠핑페스티벌>은 아웃도어 문화와 캠핑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대표적인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올해도 코베아는 캠퍼들에게 단순한 캠핑을 넘어, 브랜드와 고객이 함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했다.
코베아 관계자는 “역대 최다 협찬사와 함께한 이번 페스티벌은 그 자체로 큰 의미가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더욱 다양한 아웃도어 경험을 제공하는 페스티벌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