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말라야 코리아, ‘파티스마트’ 2025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풀파티 참여

정동환 기자 / 2025-07-23 15:32:48

 

[하비엔뉴스 = 정동환 기자] 히말라야 코리아의 ‘파티스마트 소프트 츄스’(이하 파티스마트)가 ‘2025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풀파티’에 부스로 참여하며 입장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풀파티는 오는 8월 23일까지 매주 토요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에서 열린다. 특히 매 회차마다 유명 뮤지션과 DJ들이 무대에 올라 파티의 열기를 더할 예정으로, 자이언티, 기리보이, 원슈타인, 소코도모 등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다채로운 공연과 현장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풀파티의 입장 티켓은 공식 예매처 NOL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파티스마트 부스는 오는 26일을 시작으로 8월 9일, 8월 23일 총 세 차례 운영되며,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꽝 없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부스를 방문한 누구나 파티스마트 제품과 히말라야 뷰티 제품을 즉석에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전용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한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매 회차 추첨을 통해 총 18명에게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권 경품은 ▲1등 5만 원(3명), ▲2등 3만 원(5명), ▲3등 1만 원(10명)으로 구성돼, 소소한 즐거움부터 실속 있는 혜택까지 제공한다.


이 외에도 모든 입장객에게 파티스마트 망고맛 10개입 제품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품은 풀파티 입구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참가자들은 파티 시작 전 파티스마트 두 알로 간편하게 파티를 즐길 준비를 마칠 수 있다.

 

히말라야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풀파티를 통해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 히말라야는 1930년부터 현재까지 아유르베딕 No.1 브랜드로 세계보건기구(WHO)가 인정한 5,000년 역사를 가진 아유르베다의 과학적 타당성을 세계 최초로 증명한 제약회사다. 자체 R&D SYSTEM에서 160여 명의 전문가들이 제품의 품질 향상을 위해 실시간으로 수많은 비교 실험과 연구를 진행하고 현재 1,250개의 임상실험 의학 논문이 세계 저널에 등록됐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