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N뉴스 = 정동환 기자]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2025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어린이 건강식품 부문에서 롱키원이 수상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21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2025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은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도입해 각 부문별 후보를 선별하고, K-브랜드지수 8개 인덱스의 가중치 배제 기준을 적용한 빅데이터 수치 산출 후 독립된 자문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확정된다.
어린이 건강식품 부문 수상 브랜드로 선정된 롱키원은 어린이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전문 브랜드다.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제공하는 독보적인 제품력과 소비자 신뢰도를 바탕으로, 이번 심사에서 해당 부문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롱키원은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수적인 영양 밸런스를 맞춘 제품 설계로 실사용자인 부모와 아이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단순한 영양 보충을 넘어, 아이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제품의 품질과 안정성을 꾸준히 입증해 온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를 통해 국내 성장 관련 건강식품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고히 다지고 있다는 평이다.
![]() |
| 롱키원㈜ 제공 |
롱키원 관계자는 “이번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수상은 롱키원의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 만족도가 객관적으로 다시 한번 검증된 매우 기쁜 결과”라며 “앞으로도 높은 품질과 신뢰를 바탕으로 어린이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서비스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수상은 롱키원이 어린이 성장 건강식품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진 결과로 평가된다. 롱키원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브랜드 인지도 확대와 소비자 신뢰 강화를 위한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시장 내 경쟁력을 더욱 높여 나갈 계획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