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한시은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26일 워크숍 by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숍) 매장에서 신제품 출시와 함께 ‘빵빵이의 생일파티’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빵빵이’는 23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빵빵이의 일상’의 주인공으로, Z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속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소개해 인기를 얻고 있다.
![]() |
SPC 배스킨라빈스가 워크숍 매장에서 ‘빵빵이의 생일파티’를 개최한다. [사진=SPC] |
배스킨라빈스는 ‘빵빵이의 생일파티’와 함께 오는 8월18일까지 다양한 협업 제품과 굿즈를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생일파티에서는 ‘빵빵이의 일상’ 원작자인 이주용 작가가 버추얼 필터 기술을 사용해 촬영한 생일축하 메시지 영상이 상영된다.
또 행사 당일에는 방문자를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상품권 500만원(1등)·30만원(2등)·10만원(3등)을 제공하고, 줄서기 선착순 100명에게는 빵빵이와 옥지 아이스크림을 담은 파인트 사이즈 제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계층의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 배스킨라빈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빵빵이의 생일을 기념해 신제품 ‘메롱~ 빵빵이의 필사기’와 ‘옥지의 피치 못할 사정’을 선보이고, 워크숍 한정 아이스크림인 ‘그린티 오렌지 자스민’과 ‘그린티 쿠키 몬스터’로 구성된 ‘빵빵이 샘플러(4구)’를 한정판 빵빵이·옥지 플레이버 카드와 함께 제공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