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엑스마케팅, ‘더 에이치 희망 플러스’와 ESG 공동 실천

윤대헌 / 2022-02-18 15:40:53
보험설계사와 매칭펀드로 기금 조성, 기부 및 봉사활동 전개

[하비엔=윤대헌 기자] 보험컨설팅 토털 서비스 전문기업인 아이티엑스마케팅은 올해부터 매칭펀드를 통해 조성한 기금을 의료봉사단체인 ‘더 에이치 희망 플러스’에 기부하기로 했다고 18일 밝혔다.

 

기금은 보험설계사들의 보험 신규계약 체결에 따른 일정 기부금액과 똑같은 금액을 회사에서 마련하는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조성된다. 

 

▲ 아이티엑스마케팅의 봉사활동 현장 모습. [사진=아이티엑스마케팅] 

 

아이티엑스마케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하고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던 중 매칭펀드 기부 방안을 마련하게 됐다”며 “자사 보험설계사들도 흔쾌히 제안을 수용해 기부활동 및 각종 봉사활동에 동참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이티엑스마케팅과 더 에이치 희망 플러스는 앞서 지난 한 해 동안 베트남 북부 꽝닌성에 거주하는 한인들과 현지 취약계층에게 방역 마스크를 전달한 바 있다.

 

또 집중 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전남 장흥군에 방역용품을 기부하는 한편 매주 서울 강남구립노인복지관에서 급식봉사를 진행 중이다. 최근에는 한국국제의료보건재단과 함께 ‘충주시 찾아가는 닥터 버스’ 의료봉사활동을 전개해 지역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전병무 아이티엑스마케팅 대표이사는 “보험 업계 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 기부문화가 확산돼 ‘더불어 사는 사회’가 더욱 활성화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티엑스마케팅은 고객이 가입한 보험을 분석, 종합적인 컨설팅과 함께 적합한 보험상품을 제시해 주는 보험 토털 서비스 기업이다. 또 더 에이치 희망 플러스는 ‘희망 플러스’라는 이름으로 국내외 의료지원이 취약한 이들을 대상으로 의료봉사와 긴급구호, 아동·청소년 심리상담 등을 전개하는 국제의료봉사단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