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류맵, ‘코리아빌드위크 NextCon 2024’서 ‘오픈스페이스’ 선봬

이지희 / 2024-07-16 16:27:15

[하비엔뉴스 = 이지희 기자] 중소형 토지건물 프롭테크 기업인 ‘밸류맵’은 오는 31일~8월3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리아빌드위크 NextCon 2024’에 참가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픈스페이스’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밸류맵의 오픈스페이스는 ▲모듈러 프로덕트 제작 ▲토지위탁운영 서비스 제공 ▲라이프스타일을 새롭게 정의하는 콘텐츠다.

 

 밸류맵의 ‘THE LIVING 6’ 모듈러. [사진=밸류맵]

 

밸류맵은 또 오픈스페이스 외에 ‘THE LIVING 6’ 모듈러 실물 전시를 통해 풀퍼니시드 하우스와 건축가가 직접 디자인한 스타일리시한 홈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또 실시간 제작현장 모니터링 시스템을 소개하는 등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범진 밸류맵 대표는 “다양한 신규 모듈러 프로덕트를 ‘코리아빌드위크 NextCon 2024’에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건축주·건축사·시공사 외에 다양한 건축업계 관계자들과 소통하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밸류맵은 토지·건물 거래 플랫폼 전문기업으로,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분석체계와 인공지능 가치평가 기술 등을 활용해 사용자에게 토지·건물 거래를 쉽고 빠르게 활용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다.

 

미래 혁신 기술을 총 망라한 ‘코리아빌드위크 NextCon 2024’는 오는 3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