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이지희 기자] 국내 이동통신 3사가 아이폰16 시리즈 출시일인 20일 개통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 잡기에 나섰다.
SK텔레콤은 오전 홍대 T팩토리에서 아이폰16 시리즈 공식 출시 및 개통을 기념하기 위한 고객 초청 행사를 열었다.
![]() |
KT가 서울 강남 안다즈 호텔에서 가진 아이폰16 개통 행사에서 고객들이 아이폰16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KT] |
이번 고객 초청 행사에는 ‘Team SK’ 소속인 프랑스 올림픽 펜싱 금메달리스트 구본길·박상원·도경동 선수와 역도 은메달리스트 박혜정 선수가 참여해 고객들의 아이폰16 개통 축하와 기념 촬영·사인회·토크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SK텔레콤은 이날 행사에 참석한 고객 전원에게 아이폰16 개통 첫날 본인이 구매를 원하는 단말을 바로 받아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참여 고객 전원에게 넷플릭스 워치 키트, 애플스토어 기프트카드 10만원권, 벨킨 충전기 등 다양한 축하 선물을 증정했다.
SK텔레콤은 이날 행사에 참여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LG전자 스탠바이미 TV, LG전자 시네빔 빔프로젝터 등 아이폰16 사전예약 혜택으로 준비한 ‘매일매일 럭키 드로우’ 이벤트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KT는 서울 강남 안다즈 호텔에서 아이폰16 출시기념 개통 행사를 개최했다.
KT는 공식 온라인몰인 KT닷컴을 통해 지난 13일부터 아이폰16을 사전 예약한 고객 가운데 이벤트에 응모해 당첨된 고객 200명을 초청해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는 20일 오전 8시부터 전 세계 최초 개통 카운트다운과 함께 시작됐고, 참여 고객은 KT닷컴에서 사전 예약한 아이폰16을 현장에서 직접 받았다. 개통 1호 고객에겐 안다즈 호텔 숙박권이 경품으로 제공됐다.
또 KT는 참여 고객 전원에게 안다즈 호텔 케이터링 다과, 강화유리 필름 부착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애플 정품 케이블 등 다양한 경품이 걸린 ‘100% 당첨 럭키 드로우’ 행사를 진행했다.
LG유플러스는 유플러스닷컴에서 아이폰16 시리즈를 사전예약한 고객에게 미국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아침배송’으로 제공했다.
LG유플러스는 이날부터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개통을 진행하고, 유플러스닷컴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폰16 시리즈를 판매한다.
강남역 MZ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는 인플루언서 가전주부, 허자매(카라 허영지, 허송연 아나운서), 배혜지(기상캐스터·LCK 아나운서), 이가은(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진이(가수), 불레따리(인스타그래머)가 참석해 라이브 개통행사를 진행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