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윤대헌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는 소비자와 공감·소통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프랑스 제약회사 Laboratoires Expanscience의 피부과학 전문가들에 의해 창립된 ‘무스텔라’는 신생아 및 유아 피부 연구를 통해 600개 이상의 논문과 전 세계 140개 이상의 피부건강 관련 특허 출원을 보유하고 있다.
▲ ‘무스텔라’에서 8월 한 달간 소비자와 공감·소통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무스텔라] |
‘서툴러도 괜찮아, 엄마가 처음이니까’를 메인 슬로건으로 한 이번 캠페인은 8월 한 달간 육아 부모들이 공감할 수 있는 상황과 문제를 다루며,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무스텔라 공식몰에서는 오는 10일까지 우리 아이 피부 컨디션을 확인할 수 있는 ‘사다리 타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다리 타기를 진행하고 나온 결과를 공식몰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으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8월 한 달간 우리 아이 피부 컨디션에 맞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무스텔라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육아 고민을 주제로 소통하면서 세상의 모든 부모님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무스텔라의 모든 제품을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