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리뉴미피부과 잠실점 황상현 대표원장, MBC ‘건강 하우스 깡있는 아침’ 출연

허인희 기자 / 2025-11-06 18:16:00
-특별한 ‘건강 브런치’와 깡있는 정보들을 담은 리얼 건강 토크쇼
-“피부 노화 누구에게나 자연스럽게 찾아오는 현상, 꾸준한 관리 필요"

[HBN뉴스 = 허인희 기자]  리뉴미피부과 잠실점 황상현 대표원장이 오는 11월 7일 오전 7시 50분 방송되는 MBC 리얼건강토크쇼 ‘건강하우스 깡있는 아침’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이번 토크쇼의 주제는 “노화의 주범! 칙칙한 기미, 뿌리부터 잡아라”다. ‘건강하우스 깡있는 아침’은 특별한 ‘건강 브런치’와 깡있는 정보들을 담은 리얼 건강 토크쇼다.

 

 △사진= 리뉴미피부과 잠실점 황상현 대표원장
황상현 원장은 이날 방송에서 피부 노화가 시작되는 시기부터 기미, 잡티가 생기는 원인까지 다양한 관점에서 짚었으며, 이를 개선하기 위한 생활습관과 전문적인 관리법까지 폭넓게 다뤘다.

 

리뉴미피부과 잠실점 황상현 대표원장은 “피부 노화는 누구에게나 자연스럽게 찾아오는 현상이므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필요에 따라 레이저 시술 등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며 보습 관리와 자외선 차단제 도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와 관련해 피부에 침착된 색소나 주근깨 등으로 고민하는 내원 고객들에게 추천하는 시술과 시술 후 관리 방법도 함께 제시하며, 해당 고민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해소되길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