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KBS N 브랜드 어워즈’ 프리미엄 결혼정보회사 ‘지노블’ 대상 수상… 김은경 전무 “진정성 통했다”

정동환 기자 / 2025-12-11 10:00:35
오는 19일 시상식서 ‘프리미엄 결혼정보 부문’ 대상 수상 예정
철저한 신원 인증과 ‘결’을 맞추는 매칭 시스템으로 혁신성 인정받아

[HBN뉴스=정동환 기자] 프리미엄 결혼정보회사 ‘지노블(Gnoble)’이 ‘2025 KBS N 브랜드 어워즈’에서 프리미엄 결혼정보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시상식은 오는 19일 개최되며, 이날 지노블 김은경 전무가 직접 시상대에 올라 상을 수여받을 예정이다.

 

사진제공 : 지노블

 

이번 수상은 지노블이 국내 결혼 및 만남 시장에서 보여준 지속적인 성장세와 고객 만족을 위한 혁신적인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다. 지노블은 “진정한 인연을 만나, 빛나는 삶을 시작하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단순한 조건 만남을 넘어 심리학과 인문학을 접목한 독자적인 매칭 시스템을 구축해왔다.

 

지노블의 성장을 이끌어온 김은경 전무는 이번 수상 배경에 대해 ‘고객 중심의 진정성’을 꼽았다. 김 전무는 “결혼정보업의 본질은 단순히 남녀를 연결하는 것이 아니라, 서로 다른 두 사람의 가치관과 환경, 즉 ‘결’을 맞추는 과정”이라며 “이번 수상은 지노블이 추구해 온 ‘속도보다 방향’을 중시하는 성혼 철학이 고객들에게 깊은 신뢰를 얻었음을 증명하는 결과”라고 소감을 밝혔다.

 

실제로 지노블은 업계 최고 수준의 베테랑 커플 매니저들이 고객 한 명을 밀착 관리하는 프라이빗 케어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고객의 이상형을 정밀 분석하고 검증된 고품격 회원들을 최적화된 방식으로 연결함으로써 성혼율을 높이고 있다.

 

김은경 전무는 “수상을 통해 보내주신 고객들의 신뢰와 사랑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결혼 및 관계 트렌드와 심리 동향을 지속적으로 연구하여, 한국의 인재와 품격 있는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프리미엄 매칭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