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POW) 요치, 태국 영화 주연 발탁…“완성도 높은 연기 선보일 것”

이다정 기자 / 2025-01-20 10:51:13

[하비엔뉴스 = 이다정 기자] 그룹 파우(POW) 멤버 요치가 태국 영화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20일 그리드엔터테인먼트는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 멤버 요치가 태국 영화 ‘키사다 파라다이스’의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됐다”라고 밝혔다.

 

 태국 영화 주인공으로 발탁돼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파우(POW) 요치. [사진=그리드엔터]

 

영화 ‘키사다 파라다이스’는 폐쇄된 놀이공원을 배경으로, 한 친구의 갑작스러운 실종 후 벌어지는 일을 흥미진진하게 담은 우정 스릴러물이다. 감독은 태국 호러 영화 ‘피낙’ 시리즈(1~4편)를 연출해 대박을 터뜨린 폰타리스 조키즈사다르소폰이 메가폰을 잡는다. 폰타리스 감독은 ‘피낙’ 3편을 통해 태국 최고 권위의 수판나홍 국립영화상 최우수 분장 효과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요치는 지난 17일(현지시간) 태국 시암 파라곤 인피니티홀에서 열린 영화 ‘키사다 파라다이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현지 언론과 인터뷰를 가지며 영화 출연을 공식화했다. 요치는 태국에서 10살 때부터 아역 배우로 활동하며 현지에 탄탄한 팬층을 갖고 있는 만큼 이번 작품을 통해 보여줄 연기 변신에 기대가 모아진다.

 

또 요치와 함께 배우 나타왓 지로치티쿨이 주연 배우로 발탁돼 두 사람의 케미 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그리드엔터테먼트 관계자는 “요치가 이번 영화에 주인공으로 발탁돼 촬영에 앞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완성도 높은 연기와 독창적인 연출을 보여주실 감독님의 진두지휘 아래 좋은 작품으로 전 세계 팬들을 찾아뵙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요치가 속한 그룹 파우(POW)는 지난해 싱글 ‘Valentine'(밸런타인)’을 시작으로, 두 번째 EP 앨범 ‘Boyfriend(보이프렌드)를 발매하며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또 지난해 12월에는 미국 최대 연말 페스티벌 징글볼 투어 뉴욕 공연 무대에 출연한 바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