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포씩 2주분…시험기간 집중관리에 도움
[하비엔=윤대헌 기자] 정관장의 청소년 전문브랜드 아이패스는 집중 피로관리를 위한 ‘아이패스 파워스틱’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정관장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한 이 제품은 녹용추출물과 황기농축액, L-아르지닌, 타우린 등의 부원료를 더해 학업과 스트레스로 지친 학생들의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 기억력 개선 등을 돕는다.
![]() |
▲ 정관장 아이패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아이패스 파워스틱’. [사진=KGC인삼공사] |
이 제품은 특히 이동이 잦은 청소년들의 간편한 휴대를 위해 스틱형 파우치로 만들어져 학교나 학원, 독서실 등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
또 하루 한 포씩 2주분으로 구성돼 시험기간 집중적인 컨디션 관리를 도와 주고, 베리농축액과 바나나농축액으로 건강한 단맛을 구현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학업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을 학생들을 위해 간편하게 피로를 관리할 수 있는 ‘아이패스 파워스틱’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정관장 아이패스는 오는 11월3일 스타강사 김미경과 함께 ‘마음 충전소’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김미경 강사는 ‘자녀의 미래를 준비하는 법’ ‘학부모 멘탈 관리법’ 등을 주제로 오프라인 강연을 열고, 온라인으로도 업로드할 예정이다.
또 정관장몰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강연 관련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고, 댓글 이벤트 참여 고객을 추첨해 ‘오프라인 강연 초청권’을 제공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