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동원디어푸드는가 운영하는 집밥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은 전통주 전문관 ‘더주막’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더주막’에는 프리미엄 막걸리로 유명한 ‘해창 생막걸리’와 우희열 식품명인이 만든 ‘한산 소곡주’, 박흥선 식품명인이 만든 ‘솔송주’ 등 전문 소믈리에가 엄선한 전국 각지의 전통주 16종이 모여 있다.
![]() |
집밥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에서 전통주 전문관 ‘더주막’을 오픈했다. [사진=동원] |
또 500여 가지의 가정간편식(HMR) 가운데 ‘광주별미소고기육전’ ‘들깨버섯전골’ 등 전통주와 잘 어울리는 대표요리를 선별해 페어링 안주 세트 8종이 마련돼 있다.
더반찬&은 또 다양한 요리를 모아 한 번에 배송하는 ‘합배송’과 일부 수도권 지역을 대상으로 주문 당일 오후 10시에서 익일 오전 7시 사이에 상품을 배송하는 새벽 직배송 서비스도 운영한다.
더반찬& 관계자는 “전국 각지에서 엄선한 전통주와 더반찬&의 셰프가 만든 안주를 페어링해서 즐겨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식품 ‘버티컬 플랫폼’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반찬&은 ‘더주막’ 오픈을 기념해 페어링 안주 세트 8종을 최대 9% 할인 판매하고, 오는 23일까지 전통주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명품 도자 브랜드의 술잔 세트를 증정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