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CJ더마켓’, ‘내일도착’ 배송 서비스 론칭

윤대헌 / 2023-12-11 10:51:38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CJ제일제당은 공식몰 CJ더마켓이 ‘내일도착’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1일 밝혔다. 

 

CJ더마켓의 ‘내일 꼭! 오네(O-NE)’는 밤 11시 이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전국 대부분의 지역에서 주문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배송 서비스다. 

 

 CJ제일제당이 CJ더마켓에 ‘내일도착’ 서비스를 도입했다.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기존 햇반과 비비고 국물요리 등 박스 단위의 일부 상온 제품에 한해 운영했던 내일도착 서비스를 전 제품으로 확대했다. 이를 위해 동탄온라인센터와 실시간으로 재고 상황을 연동시켜 고객이 주문한 당일 출고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CJ더마켓 서비스 개시를 필두로 내년 1월에는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 등 타 플랫폼으로도 점차 서비스를 확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김형우 CJ제일제당 디지털 사업본부 DTC 담당은 “더마켓의 ‘내일 꼭! 오네’ 서비스로 고객이 CJ제일제당의 인기 제품을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통해 좀더 나은 혜택과 쇼핑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CJ제일제당은 오는 20일부터 CJ더마켓 유료 멤버십인 ‘더프라임’의 회원비를 월회원은 990원, 연회원은 9900원으로 절반 이상 대폭 낮춘다. 또 가입 시 적립금 지급과 함께 10% 상시 적립 및 월 1회 무료배송 쿠폰 등의 혜택은 그대로 제공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