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G, ‘2025 설날 귀한선물세트’ 사전예약 오픈

박정수 기자 / 2024-12-20 11:10:37

[하비엔뉴스 = 박정수 기자] 27년 전통의 외식기업 SFG는 오는 1월30일까지 파격 할인 및 상품권 증정 혜택을 담은 ‘2025 설날 귀한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SFG는 이번 행사를 통해 업장 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을 적용하고, 다량 구입 고객에게는 제품 추가 증정 및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권의 SFG 기프트카드를 지급한다.

 

 SFG가 오는 1월30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5 설날 귀한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진=SFG]

 

설날 귀한설물세트의 대표 제품인 ‘귀한 한우 선물세트’는 등심과 채끝을 담은 ‘귀한 한우 명품 세트’와 등심, 채끝, 불고기로 채운 ‘귀한 한우 모둠 세트’, 등심과 불고기를 포장한 ‘귀한 한우 실속 세트’로 구성된다. 이들 제품 모두 1++(투뿔) 등급의 최상급 한우를 사용한다.

 

또 ‘귀한 한돈 모둠 선물세트’는 한돈의 삼겹살과 목살로 채웠고, ‘귀한 LA갈비 세트’는 프리미엄 LA갈비 원육을 담았다. 이외 ‘귀한 양념갈비 선물세트’는 돼지양념구이세트와 한돈양념구이세트, 한우등심불고기세트, 전통LA숯불갈비세트, 本양념갈비·한우등심불고기세트, 本양념갈비세트 등이 마련된다.

 

수산물 선물세트로는 전남 영광군 법성포에서 염장 건조한 ‘귀한 보리굴비 선물세트’가 있고, ‘귀한 양념갈비 선물세트’와 ‘귀한 보리굴비 선물세트’는 다량 구매 시 10+1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 최상 등급의 등심과 안심, 채끝 부위 한우로 구성된 ‘特최상급 눈꽃한우 No.9 선물세트’가 있다.

 

SFG는 300만원, 500만원, 100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0만원권, 20만원권, 50만원권의 SFG Who 기프트카드를 지급한다. ‘2025 설날 귀한선물세트’는 130여개의 SFG 업장에서 선 결제 후 지정 주소지로 택배 배송이 가능하고, 현장에 마련된 상품의 경우 구매 후 바로 테이크아웃할 수 있다.

 

SFG 관계자는 “설날 귀한선물세트는 업장과 동일한 최상급 원육을 선물세트로 구성한 것으로 27년 전통의 SFG만의 고품격 맛과 영양을 고스란히 담아냈다”라고 말했다.

 

한편 SFG는 ‘물도 음식이다’라는 경영 철학 아래 한식, 중식, 일식, 카페&베이커리 부문 30여개 브랜드와 130여개 업장을 직영하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