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동원F&B는 걸그룹 아이브의 안유진을 모델로 한 ‘동원맛참’ TV CF를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열다, 바로 먹는 참치의 시대’를 콘셉트로 한 이번에 선보인 CF는 동원맛참의 활용도와 간편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안유진은 한 숟가락 가득 동원맛참을 맛있게 먹으며 입맛을 자극하고, 중독성 넘치는 CM송에 맞춰 경쾌한 어깨춤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 |
동원F&B에서 걸그룹 아이브의 안유진을 모델로 한 ‘동원맛참’ TV CF를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동원F&B] |
‘동원맛참’은 참치 살코기와 참기름, 특제 소스의 조합으로 별도의 조리없이 밥에 바로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고소참기름과 매콤참기름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135g 한 캔당 약 24g의 단백질을 함유해 단백질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절반 가까이를 섭취할 수 있다.
동원F&B는 이번 TV CF를 시작으로 메이킹 필름과 인터뷰 영상, SNS 챌린지 등 다양한 영상을 추가로 공개하며 소비자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또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상품과 온·오프라인 이벤트 등 마케팅 활동에 본격 나선다는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평소 방송과 SNS에서 동원맛참에 대한 끊임없는 애정을 보여준 안유진을 모델로 재발탁했다”며 “소비자들이 동원맛참을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안유진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