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윤대헌 기자] NS홈쇼핑은 9일 오후 6시25분 제주도 한 달 살기 여행패키지 방송 ‘느랏 느랏 제주 올레 트레킹 완전정복 한달살기’를 단독 론칭 방송한다고 7일 밝혔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코로나19 엔데믹으로 최근 해외여행 수요가 늘고 있다”며 “이를 대비하고 제주여행 활성화를 위해 ‘느랏느랏 제주 올레 트레킹 완전정복 한달살기’ 론칭 방송을 편성했다”고 말했다.
![]() |
▲ NS홈쇼핑이 여행패키지 ‘느랏 느랏 제주 올레 트레킹 완전정복 한달살기’를 단독 론칭 방송한다. [사진=NS홈쇼핑] |
NS홈쇼핑 단독 공개 상품인 이 패키지는 제주도 한 달 살기와 올레길 트레킹을 접목해 기획됐고, 제주 올레길 437㎞ 총 27개 코스를 완주하는 31박32일 일정이다. 패키지는 전 일정 호텔 숙박과 삼시 세끼 식사, 올레길 전문 해설 가이드와 함께하는 1일 1코스 올레길 탐방으로 구성됐다.
올레길 탐방의 경우 패스포트에 올레길마다 완주 스템프를 찍어 메달과 인증서를 받을 수 있고, 완주 코스를 왕복하는 불편없이 종료지점에서 대기 중인 차량을 이용해 숙소로 이동한다.
또 제주의 계절에 맞춰 전문가가 추천하는 코스로 매달 달라지는 올레 달력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날짜와 코스 선택이 가능하고, 3박4일 살기와 일주일 살기 등 분할 참여가 가능하다.
이 패키지는 특히 가족이나 지인 양도, 부부같이 쓰기, 지인과 나눠 쓰기가 가능해 비용 부담을 덜 수 있고, 2인1실 기준에 65만원을 추가하면 1인1실을 사용할 수 있다.
서초혜 NS홈쇼핑 무형상품팀 MD는 “NS홈쇼핑 단독 상품인 ‘느랏느랏 제주 올레 트레킹 완전정복 한달살기’는 누구나 한 번쯤 꿈꾸고 상상해봤을 만한 ‘제주도 한달살기 혹은 일주일 살기’를 손쉽게 도전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라며 “올레길을 테마로 제주도를 심도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번 상품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특색있는 테마 위주의 제주도 여행상품을 매주 운영하고 있고, 이번 방송에서는 예약자 혜택으로 올레 트레킹 첫 방문 시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