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그릴쿡 멀티 듀얼 그릴’ 출시…연기·냄새·기름 걱정 ‘뚝’

윤대헌 / 2023-06-05 11:56:48
물받이통∙세라믹 필터 내장…연기∙냄새 걱정 없고 세척 용이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풀무원은 상하 열선과 세라믹 필터 탑재로 다양한 그릴요리를 손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그릴쿡 멀티 듀얼 그릴’을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상하 양면을 동시에 가열하는 방식의 ‘그릴쿡 멀티 듀얼 그릴’은 식재료를 골고루 익혀주는 것이 특징으로, 생선뿐 아니라 스테이크 등 두툼한 육류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또 음식을 뒤집지 않아도 되고, 기름이 튈 염려가 없는 것은 물론 냄새와 연기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

 

 풀무원에서 새롭게 선보인 ‘그릴쿡 멀티 듀얼 그릴’. [사진=풀무원]

 

‘그릴쿡 멀티 듀얼 그릴’은 물받이 통이 있어 조리 중 그릴 내부에 발생한 연기를 물과 흡착시켜 연기를 감소시킨다. 여기에 유분을 흡착하는 세라믹 필터가 내장돼 기름과 냄새 걱정 없이 깔끔한 구이요리가 가능하다. 세라믹 필터는 흡착된 불순물을 물로 세척할 수 있어 교체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본체와 물받이 통, 그릴 팬은 3단으로 분리돼 세척과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이외 제품 전면부에는 투명창이 위치해 덮개를 열지 않고도 조리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요리별 가장 맛있게 조리되는 시간이 기재돼 다이얼 하나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강재훈 풀무원 리빙케어 사업부장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홈쿡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구이 요리를 집에서 깔끔하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그릴쿡 멀티 듀얼 그릴’을 출시하게 됐다”며 “더욱 편리해진 풀무원의 홈쿡 솔루션으로 집에서도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풀무원건강생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쿠팡, 이베이(지마켓), #풀무원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