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도미노피자는 오는 16일 샌드도우에 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무스를 더한 ‘치즈 크레이프 샌드 피자’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치즈 크레이프 샌드 피자’는 나폴리 도우 위에 씬도우를 쌓아 바삭함과 쫄깃함을 살린 샌드도우에 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무스를 가득 담은 제품으로, 한층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 |
도미노피자가 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무스를 더한 신제품 ‘치즈 크레이프 샌드 피자’를 선보인다. [사진=도미노피자] |
특히 콰트로 치즈 퐁듀, 모짜렐라, 리코타 치즈에 불맛을 살린 그릴드비프와 새우를 더해 풍성한 맛을 자랑한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가수 아이유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고, 이를 기념해 오는 7월15일까지 신제품 피자 1회를 포함한 피자 2회 이상 주문 고객 2000명을 추첨해 응원봉과 호환이 가능한 미니 선풍기와 아이유 포토카드를 제공한다.
또 ‘도미노 속 아이유를 찾아라!’ 등 아이유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샌드도우와 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무스를 활용한 ‘치즈 크레이프 샌드 피자’를 출시한다”며 “아울러 신규 모델 아이유와 함께하는 굿즈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