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NS홈쇼핑은 모바일앱과 온라인몰에서 매주 월요일 ‘신선제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착한 가격에 제공하는 ‘신선제철’ 기획전은 매주 월요일마다 새로운 상품으로 업데이트되고, 10% 즉시 할인과 5% 적립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 |
▲ NS홈쇼핑이 모바일앱과 온라인몰에서 매주 월요일 ‘신선제철’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NS홈쇼핑] |
27일~3월1일 사이 진행하는 기획전에서는 봄을 맞아 당일 수확한 ‘짭짤이 대저토마토’와 ‘로얄과 꿀참외’, 울릉도 예약배송 ‘자연산 전호나물(산미나리)’, 산지직송 ‘통영 활멍게’룰 10% 할인가에 판매하고, 최종 결제금액의 5%를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예컨대, ‘친환경 신선계란 30알 2판’의 경우 1만5900원 상품을 10% 즉시할인과 5% 적립금을 받으면 최종 혜택가 1만3595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정선아 NS홈쇼핑 모바일영업기획팀 차장은 “물가상승에 난방비 폭탄까지 힘든 시기지만 건강하고 신선한 밥상으로 힘을 내시라고 장바구니 부담을 덜 수 있는 ‘신선제철’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신선함으로 무장한 현지 직배송과 당일 수확, 예약판매 제철 식품들을 기분 좋은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신선제철’ 기획전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