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연세유업 ‘16곡 미숫가루 우유’ 단독 론칭

윤대헌 / 2022-11-17 15:16:10
16가지 곡물 미숫가루+전용목장 원유 엄선
모바일 앱, 10% 즉시할인 시 팩당 598원

[하비엔=윤대헌 기자] NS홈쇼핑은 연세유업이 만든 16곡 미숫가루 우유를 단독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16곡 미숫가루 우유’는 이른바 ‘할매니얼(할머니 취향의 밀레니얼 세대를 뜻하는 신조어) 트렌드에 맞춰 한국의 전통음료 미숫가루를 가족이 더욱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음료다.

 

▲ NS홈쇼핑이 단독 론칭하는 연세유업의 ‘16곡 미숫가루 우유’.

이 제품은 특히 연세대학교 전·현직 5명의 교수진으로 구성된 식품과학위원회에서 직접 설계하고, 연세대학교 중앙연구소의 연구를 통해 균형잡힌 영양을 고려한 과학적 설계로 만들었다.

 

‘16곡 미숫가루 우유’는 현미, 검정콩, 보리, 검정깨 등 16가지 곡물과 브로콜리, 단호박, 양배추 등 모든 원재료를 포함해 연세우유 전용목장의 원유까지 모두 100% 국내산을 엄선해 만든 제품이다.

 

한 팩에 담긴 균형잡힌 영양으로 아침 식사나 영양간식으로 활용할 수 있고, 팩당 130㎉의 저칼로리로 체중 조절용 대용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또 6겹 무균 멀티팩으로 빛과 공기를 차단해 방부제나 첨가제 없이도 실온에서 장기간(7개월) 보관이 가능하다.

 

황경미 NS홈쇼핑 TV식품팀 PM은 “가족의 균형잡힌 영양간식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미숫가루우유를 추천한다”라며 “할매니얼 간식으로 떠오르는 미숫가루에 영양과 맛, 간편함을 더한 ‘16곡 미숫가루 우유’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에서 17일 오후 3시55분 단독 론칭하는 ‘16곡 미숫가루 우유’는 NS몰과 모바일 앱에서 미리 주문할 수 있고, 모바일 앱 주문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