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CJ제일제당은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홈캉스 신메뉴 오픈’ 기획전을 통해 여름에 어울리는 요리를 밀키트 ‘쿡킷’ 메뉴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비빔국수와 양지수육’ ‘궁중떡볶음’ ‘킬바사 투움바 파스타’ ‘소고기버섯듬뿍잡채’ 4가지로, 쿡킷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들 제품은 특히 기획전을 통해 최대 23% 할인 판매하고, 중복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CJ제일제당이 ‘홈캉스 신메뉴 오픈’ 기획전을 통해 4종의 밀키트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CJ제일제당] |
우선 ‘비빔국수와 양지수육’은 비빔국수와 수육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고명으로 반숙란과 부추가 동봉돼 있다. 또 ‘궁중떡볶음’은 떡사리와 신선한 소고기, 표고버섯, 파프리카, 애호박, 양파, 마늘 등이 조화를 이루고, ‘킬바사 투움바 파스타’는 매콤하고 고소한 투움바 소스에 육즙이 가득한 킬바사가 통째로 올라간 메뉴다.
이외 ‘소고기버섯듬뿍잡채’는 먹기 좋게 채로 썬 소고기와 버섯을 채소, 당면과 함께 간장 양념에 버무려 먹는 맛이 일품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를 통해 가족이 함께 집에서 ‘맛있는 한 끼’를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쿡킷 메뉴와 기획전을 통해 고객만족을 높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