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펫라이프, ‘올라이즈 고양이 짜먹는 간식 한입 스틱’ 4종 출시

박정수 기자 / 2025-01-23 16:05:58

[하비엔뉴스 = 박정수 기자] 대상펫라이프는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에서 반려묘 전용 영양 간식 ‘올라이즈 고양이 짜먹는 간식 한입 스틱’ 4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올라이즈 고양이 짜먹는 간식 한입 스틱’은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참치 유산균, 치킨 유산균’ 2종과 고양이가 삼킨 털이 소화기관 내에서 뭉치는 헤어볼 관리에 도움을 주는 ‘참치 헤어볼, 연어 헤어볼’ 2종으로 구성됐다.

 

 ‘닥터뉴토’에서 선보인 반려묘 전용 영양 간식 ‘올라이즈 고양이 짜먹는 간식 한입 스틱’ 4종. [사진=대상펫라이프]

 

이들 제품에는 고양이에게 꼭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인 ‘L-아르기닌’과 ‘타우린’이 들어 있어 운동 능력 증가와 심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또 유산균 제품에는 ‘19종 혼합 유산균’과 배변 활동 및 면역력 강화를 돕는 ‘프락토올리고당’이, 헤어볼 제품에는 그루밍으로 인한 헤어볼 배출을 돕는 ‘키토산&귀리 식이섬유’과 피부 및 피모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등이 포함돼 있다.

 

특히 고양이들이 선호하는 원물 함량을 높였고, 원재료 그대로의 염분만을 포함해 나트륨 함량을 최소화했다. 또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이가 약하거나 나이가 많은 고양이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고, 소용량 스틱형 제품으로 만들어져 급여와 휴대가 편리하다.

 

대상펫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입맛이 까다로운 반려묘들의 기호성, 건강, 섭취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라이즈 고양이 짜먹는 간식 한입 스틱’ 4종은 대상펫몰에서 오는 31일까지 40%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닥터뉴토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와 쿠팡,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