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베어소프트, ‘2025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참여 기업 모집

윤대헌 / 2025-02-19 16:10:23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위베어소프트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 ‘2025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돼 수요 기업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참가 희망 기업은 오는 3월14일까지 데이터바우처 사업관리시스템을 통해 신청하면 되고, 위베어소프트 홈페이지에서 무료 컨설팅을 신청할 수 있다.

 

 위베어소프트가 과기부 주관 ‘2025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 [사진=위베어소프트]

 

위베어소프트는 참여 기업을 대상으로 ▲데이터의 API화 ▲대량 데이터 처리 및 관리 효율성 강화 ▲API 등록 및 활용 간소화 ▲실시간 데이터 모니터링 기능 제공 ▲보안성과 성능을 갖춘 데이터 생태계 구축 ▲글로벌 진출을 위한 영문 포털 제공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장영휘 위베어소프트 대표이사는 “디지털 전환 시대에서 데이터 활용과 관리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다”며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데이터 활용이 필요한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위베어소프트는 2021년 티맥스소프트의 핵심 연구원 출신들이 설립한 미들웨어 전문기업으로, API 관리와 데이터 생태계 활성화를 목표로 독자적인 기술을 개발해 왔다. 특히 자체 개발한 고성능 미들웨어를 통해 API Gateway와 Management 솔루션 시장에서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