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윤대헌 기자] 동서는 미국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헤일로탑 크리머리(이하 헤일로탑)의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낮은 칼로리를 앞세워 지난 2012년 미국에서 선보인 헤일로탑은 2017년 ‘미국 슈퍼마켓에서 가장 많이 팔린 파인트 아이스크림 1위’,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올해의 발명품 톱25’에 선정된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다.
▲ 동서에서 새롭게 선보인 헤일로탑의 신제품 2종. [사진=동서] |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초코·딸기 2종으로, 두 제품 모두 파인트(473㎖) 사이즈다. 헤일로탑 초코는 진하고 달콤한 초콜릿에 쫀득한 식감을 더했고, 헤일로탑 딸기는 새콤달콤한 딸기 고유의 맛과 우유가 주는 부드러운 풍미가 어우러진 제품이다.
동서는 앞서 헤일로탑의 ‘피넛버터컵’ ‘씨솔트카라멜’을 선보인 바 있어 현재 총 4가지 플레이버를 갖추게 됐다.
동서 성대훈 마케팅 매니저는 “최근 저당·저칼로리 식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며 “헤일로탑은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30 여성뿐 아니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디저트다”라고 말했다.
한편 동서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디지털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이용자를 추첨해 에어팟 맥스, 헤일로탑 굿즈(모자, 보냉백), 헤일로탑 아이스크림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헤일로탑은 전국 편의점(GS25·이마트24)과 롯데마트, 온라인(쿠팡 로켓프레시·B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